뉴스 릴리스 2025

Nippon Ham의 "Domestic Chicken 카지노 바카라;"시험 개최를위한 새로운 광고가 발표되었습니다!
Kiroro의 클래식 "To the Future"커버와 함께 아이들에게 보여주지 말고
"Himetaru의 지원을위한"섹션, 부모의 우려를 묘사
공기는 1 월 9 일 목요일에 시작됩니다!
같은 광고의 120 초 길이 버전도 같은 날 YouTube에서 릴리스됩니다! SNS 캠페인도 실행

2025 년 1 월 9 일
Nippon 카지노 바카라 Co., Ltd.

Nippon 카지노 바카라 Co., Ltd. (본사 : Osaka, Kita-Ku; CEO : Igawa Nobuhisa)는 일본 햄 그룹의 국내 치킨 Sakurahime®을위한 새로운 광고를 방송 할 것입니다. 같은 날 Nippon Ham의 공식 YouTube 채널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약 CM
이 상업은 시험을 위해 열심히 일할 때 자녀를 부양하는 부모의 스포트라이트를 밝힙니다. 시험을 치르는 부모의 주제는 자녀에게 눈에 띄지 않도록 돌보지 말고 "히트로의 지원"이라고 불리며 테마로 선정되어 자녀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비디오는 "봄까지 파티를 마시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봄까지 마시는 파티를 들고", "냉담하고 떨어질 때 음악의 양을 사전에 유지하는 것", "저녁 식사를 위해 따뜻한 냄비를 사용하는 것" 에 의해.

광고는 졸업식으로 유명한 Kiroro의 유명한 노래 "To The Future"를 다룹니다. 2024 년에 발표 된 Com.T 회원 인 Yuma와 함께 공동 작업 노래 "Bokura No Mama"인 유명한 가수 작곡가 Matsumoto Chinatsu는 소셜 미디어 및 YouTube에서 인기있는 주제였습니다. 학생과 부모를 지원하는 Matsumoto의 광대 한 노래 목소리와 가사는 비디오를 활용하기 위해 이야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살펴보세요.
■ CM 개요
TVCM : 국내 치킨 Sakurahime "Himetar의 지원". 에디션 30 초
방송 기간 : 1 월 9 일 목요일 - 2025 년 1 월 31 일 금요일
방송 구역 : 10 개 지역 (Hokkaido, Aomori, Fukushima, Tochigi, Saitama, Kyoto, Okoama, Kagawa, Fukuoka, Miyazaki)
기타 미디어 : YouTube (국내 치킨 Sakurahime "Himetar의 지원."Edition 120 초)

국내 치킨 Sakurahime "Himetaru를 지원하기 위해"120 초 :https : //youtu.be/d_mt2cgjuye
국내에서 생산 된 치킨 사쿠라 하임 "히 메타루를 지원하기 위해". 에디션 30 초 :https : //youtu.be/gaqeemkhenk
Sakurahime 시험 지원을위한 특별 웹 사이트 :/Sakurahime/Himetaruouen/

■ 캐스트
Urabe Fusako
1978 년 출생. 치바 현카지노 바카라 태어났다.
그는 1998 년 "Summer Sand"무대 연극카지노 바카라 연기 데뷔를했습니다.
그는 주로 무대카지노 바카라 광범위한 영화와 드라마카지노 바카라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5 년 영화 "Bashing"은 58 번째 칸 영화제의 경쟁 섹션에 실 렸으며 주목을 끌었습니다.
2021 년, 그의 영화 "Cursed and Imagination"은 베를린 국제 영화제카지노 바카라 Silver Bea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영화 "Yukiko a.k.a"는 2025 년 1 월 25 일 토요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 노래
"미래에"
보컬 Tamashiro Chiharu와 피아노 Kaneshiro Ayano는 듀오 단위입니다.
1995 년에 결성되었습니다. 그는 1998 년에 메이저 데뷔를했습니다.
순수한 노래와 간단한 캐릭터로 갑자기 전국 예술가가되었습니다. 모두가 윙윙 거리는 히트 곡이 많이 있습니다.
"미래에"보컬리스트 타마키 치하루 (Tamaki Chiharu)가 쓴 노래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정직하게 말할 수없는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쓴 노래입니다.

Matsumoto Chinatsu
1998 년에 태어났습니다. 도쿄카지노 바카라 태어났습니다.
2021 년에 출시 된 디지털 싱글 "Utatte"로 데뷔했습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카지노 바카라 직면 한 사건과 당시 우리가 느꼈던 실제 감정은 간결한 단어로 가사로 바뀌고 가사는 사람들의 마음에 뚫고 성장하고 성장하고 특이한 노래 목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에 뚫립니다.
다양한 배열로 제작 된 노래가 클래식 J-Pop, Hip Hop 및 Edgy Sounds와 같은 장르에 구속되지 않은 노래가 제작되었습니다.
at "Creator Dream Fes 2024 ~ Com. ~"~ 2024 년 8 월 도쿄 돔카지노 바카라 개최 된 그는 도쿄 돔카지노 바카라 개최 된 Com.와 함께 무대카지노 바카라 "우리의 No Mama"를 공동으로 공연했으며, 그의 고향의 어린 시절 친구이며 대략 40,000 년의 시청각카지노 바카라 공연했습니다. 라이브 장면은 YouTube카지노 바카라 약 350 만 회를 보았습니다.
현재 핫한 주제이며 현재 미국의 라이브 투어 인 가수 작곡가이며 미래의 성공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캠페인
① [ "Himetarur Support"시험을위한 에피소드를 모집하는 캠페인]
우리는 현재 X 및 Instagram카지노 바카라 "Himetarur Support (올바른 시험)"의 에피소드를 수락하고 있습니다. 멋진 에피소드를 게시하는 사람들은 5,000 엔 페이 페이 포인트를 얻기 위해 복권에 입력됩니다.
X는 "#Himetaruru Support"및 "#Sakurahime"을 게시하고 "Himetaruru Support (일반 시험 경험)"의 에피소드와 함께 캠페인 게시물을 인용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캠페인 게시물에서 "Himetarur Support (Statemon)"에피소드에 댓글을 달면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구현 기간
1 월 9 일 목요일 - 2025 년 1 월 31 일 금요일
<prize
50 명이 X 및 Instagram에 대해 5,000 엔 페이 페이 포인트를 받게됩니다
*PayPay 포인트가 부여되고 인출 및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Paypay 포인트, 인출 및 전송이 불가능한 교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캠페인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sakurahime/himetaruouen_campaign/

② [Himetaru의 지원. 국내 치킨 sakurahime® 캠페인]
우리는 10 가지 이상의 선물을 가진 총 2,025 명을 위해 전자 선물을 얻을 수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것입니다. 신청하려면 "국내 치킨 사쿠라 하이임"고기 또는 준비된 음식에 부착 된 "국내 치킨 사쿠라 메 (Sakurahime)"고기 또는 사쿠라 메 로고 또는 사쿠라 하임을 구매할 때 300 엔 (세금 포함)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구현 기간
3 월 1 일 토요일 - 2025 년 4 월 30 일 수요일 *전국 동시
<prize
Full Bloom Award : 전자 선물 등을 선택하십시오. 5,000 엔 가치 (25 명)
개화 상 : 전자 선물 등, 1,000 엔 가치 (2,000 명)카지노 바카라 선택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캠페인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2025 년 2 월 말에 출시 될 예정)바카라 게임 Sakurahime- Himetaru의
■ "Sakurahime"은 무엇입니까?
Sakurahime은 Nippon 카지노 바카라 Group의 생산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브랜드 치킨입니다. 그 특징에는 "투명한 벚꽃 색상", "덜 독특한 닭 냄새"및 "일반 닭고기에 비해 비타민 E*1보다"등이 있습니다. 또한, "우마미 성분의 종류 인 글루탐산은 일반 닭*2보다 약 1.7 배 더 높습니다." 우리는 20 년 이상 많은 고객들에 의해 후원을 받았습니다.
*1 : 일본 식품 표준 성분의 비교 표 2015 판 (7 판)
*2 : 2022 년 3 월 중앙 연구소 (Central Research Institute)의 연구 (사쿠라 임 유성 육류 및 일본 영양 및 식품 과학 사회 11180602 젊은 닭 가슴살)

또한 Sakurahime은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가치를 재정의하고 브랜드 진술을 갱신했습니다.

"성장하고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먹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행복의 부드러운 계전기를 넘어서, 당신에게 미소를주는 따뜻하고 신선한 물기가 있습니다. 나는 그런 화려한 식탁을 약속하고 싶습니다."
■ Sakurahime 팬 커뮤니티
Sakurahime, 브랜드가 태어난 이후 20 년 이상 사랑해 온 국내 닭. 온라인 팬 커뮤니티 인 Sakura Castle Town은 2025 년 1 월 8 일 수요일에 Sakurahime의 팬들이 모이는 곳카지노 바카라 문을 열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Sakurahime 및 Daily Events에 권장 레시피를 게시하여 Sakurahime 팬이 서로의 상호 작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Sakurahime에 대한 최신 캠페인 정보와 최신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Sakurahime 팬들은 상호 작용을 심화시키기 위해 자신의 의견과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 할 수 있으며, 우리는 향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측정카지노 바카라 커뮤니티로부터받은 피드백을 사용할 것입니다.
(팬 커뮤니티 홈페이지 이미지)

팬 커뮤니티 사이트 :https : //sakurahime.coorum.jp/
<참조

■ 시험 지원 영화 "HIMETARU를 지원하기 위해"30 초